[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팡스카이는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약 100일간 약 2억원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8일 팡스카이는 씨씨알(CCR, 대표 윤석호)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서비스를 자사로 이관했다. 이관은 성공적이었다. 일간 및 월간 접속자 수치가 기존 서비스 대비 10%가량 증가했다. 매출 관련 지표도 개선됐으며, 서비스 이관율도 100%에 근접했다.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입소문으로 과거 유저들의 복귀가 이루어진 것이다.

팡스카이는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여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메인 이벤트로 GV80 차량을 메인으로 한 가전, 전자제품 등 총 2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콘텐츠 이용 조건을 내걸고 각 경품에 자동 응모하도록 하는 방식이다.

'경험치'와 '장비',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서브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레벨에 따라 최대 1500%라는 파격적인 경험치 배율을 적용, 복귀 유저들의 정착률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100% 30~5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기본으로 지급하고, 그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한다.

팡스카이 담당자는 "부족한 서비스 준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 분들이 복귀해 주시고 서비스 이관율도 100%에 가깝게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며 “감사의 표시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RF온라인'의 서비스를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