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뚜레쥬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한 ‘겨울왕국2’ 케이크는 영화 속 스토리와 콘텐츠를 녹여 탄생시킨 메가히트작으로 판매 시작 이후 일주일 만에 2만개 이상 팔려 역대 출시 케이크 중 최단 기간을 갈아치운 기록을 세웠다.

금번 아이스크림 케이크 또한 뚜레쥬르의 기획력과 맛, 디자인 등 CJ푸드빌만의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 초기부터 나뚜루와 협업을 통해 야심차게 출시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첫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겨울왕국2’ 케이크에 이어 나뚜루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또한번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총 3가지로 먼저 선보인다.

‘얼음동산 친구들’을 콘셉트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 바다코끼리 등 북극 동물을 형상화 한 디자인이다. 단색 외관과 달리 단면을 자르면 바닐라와 딸기, 녹차와 초코 등 화려한 색상이 마블링 됐다.

‘볼빨간 북극곰’ 새하얀 북극곰 모양 케이크 속을 바닐라와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100% 국산 유크림에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바닐라를 넣어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향료를 전혀 넣지 않아 재료 본연 풍부한 맛을 내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으싸으싸 바다코끼리’는 100% 제주산 첫물 녹차잎을 엄선해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와 찰떡궁합인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초콜릿으로 바다코끼리를 귀엽게 형상화 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케이크를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디저트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채로운 케이크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재료, 맛, 디자인 등을 차별화 한 케이크를 지속 선보이며 케이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4일부터 17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티 분위기를 더해 줄 파티 모자와 글씨픽 등 파티 용품 팩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