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중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중단기’(이하 중단기)가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중국어 국내 어학연수 과정’과 ‘HSK 취업 보장 패키지’ 등 신규 강좌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단기 강남학원의 ‘중국어 국내 여학연수 과정’과 ‘취업 보장 올케어 패키지’의 개강은 일주일 연기한 오는 3월 9일 이뤄진다.

중단기 강남학원은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중국 현지 어학연수를 망설이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중국 현지에 가지 않고도 중국에서 수업을 듣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중국어 국내 어학연수 과정’을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어학연수 과정에는 18년 현장 강의 경력을 보유한 스타강사이자 중국어 교재 베스트셀러 저자인 남미숙 강사가 이끄는 ‘남미숙 대표사단’이 나선다. 남미숙 대표사단은 칭화대 등 중국 명문대학원을 졸업한 한국인 강사와 서울대 교육학 석사를 보유한 원어민 강사 등으로 구성된 중국어 교육 리더그룹이다.

커리큘럼은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능력 검정시험인 HSK 4급까지 4개월 과정으로 구성된 가운데, 중국 원어민 강사를 통해 언어는 물론 중국 문화까지 체험하며 어학연수 하듯이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학원 측은 이와 함께 최근 서류전형 진행 시 HSK에 가산점을 주는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이 늘어남에 따라 HSK 취득과 취업 컨설팅을 결합한 ‘취업 보장 올케어 패키지’도 선보인다.

6개월 안에 중국어 기초부터 HSK 4급, 5~6급 취득을 목표로,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프로그램인 ‘HSK 5급+취업 보장 패키지’, 중국어 중급자를 위한 ‘HSK 6급+취업 보장 패키지’ 2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개인별 학습 상태와 일정을 1:1 밀착 관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중국어 교육은 물론 취업 준비를 위해 개인별 전공과 준비 상황에 맞춘 직무 선택과 자소서 피드백, 모의 면접 등 취업 관련 컨설팅도 함께 제공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단기 강남학원 홈페이지에서 접속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