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몬스가구]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에몬스가구가 신제품 '시스테마 붙박이장'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봄 맞이 세일을 개최한다.

에몬스가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시스테마’ 붙박이장 외 소파·자녀방가구·매트리스 등을 세일한다고 3일 밝혔다.

에몬스가구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구성을 맞춤으로 제작하는 컨셉의 제품이다. 아이보리와 핑크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톤 블루, 버건디 컬러까지 총 4가지 도어를 조합할 수 있다. 아울러, 로즈골드 금속 손잡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해준다. 이번 세일 행사를 통해 최대 25% 할인된 11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시스테마 붙박이장. [사진=에몬스가구]
시스테마 붙박이장. [사진=에몬스가구]

‘줄리아20’ 4인 소파는 134만원에서 26% 할인된 99만원에 제공한다. 줄리아20 소파는 신소재인 바이오 레더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매직클린 기능을 자랑한다. 낙서 등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두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외에도 에몬스가구는 매트리스 블랙No.9(K) 등 여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부장은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으로 홈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며 "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과 그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제품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