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대구·경북…세븐일레븐, 주요 생필품 20~30% 할인
상태바
#힘내라대구·경북…세븐일레븐, 주요 생필품 20~30% 할인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2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세븐일레븐이 최근 코로나19의 확산과 일부 생필품 부족현상 등으로 각종 불편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주민을 응원하기 위한 돕기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주간 대구·경북지역 약 1000여 점포에서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생수, 라면, 즉석밥, 티슈 등 주요 생필품 10개 상품을 선정해 품목별로 20~3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생필품 카테고리의 핵심 10개 상품은 △아이시스2L(6입) △진라면매운맛(5입) △햇반3번들 △오뚜기밥 △신선대란(20입) △스팸클래식200g △3분카레매운맛 △대코소프트3겹티슈 30롤 △PB참고소한도시락김8입 △동원라이트참치’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3월 2일부터 한달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을 통해 전국 점포에서 주요 생필품을 20% 할인해 예약주문 판매한다.

주요 할인 대상품목은 총 14개 상품으로 라면, 즉석밥, 티슈, 통조림 등 8개 상품과 돼지고기고추장찌개, 들깨백순대볶음 등 밀키트 ‘세븐쿡’ 6개 상품이다. 이중 라면, 즉석밥, 참치캔 등 일반 상품은 소비자의 일괄 구매 편의를 위해 박스나 번들 단위로 판매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점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 경영주에 대한 지원책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휴점한 점포에 대해 도시락 등 푸드상품을 100% 폐기지원하며, 경영주 요청시엔 영업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거나 휴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대구∙경북지역 점포들을 대상으로는 현 시행중인 폐기지원을 추가 확대하는 한편 마스크 재고도 확보되는 대로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범국가적으로 힘든 시기에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충분한 물량의 생필품을 확보해 필요한 곳에 적절히 공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