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
상태바
11번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2.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이커머스 7개 기업 중에 11번가가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5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끊임없는 혁신활동을 통해 다져온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를 증대함으로써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존경받고 있는 기업을 선정한다.

오픈마켓 7개사를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11번가는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시장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혁신활동을 잘하는 기업, 믿을 만한 기업, 제품(서비스)의 질이 우수한 기업, 경영자산의 활용도가 높은 기업, 재무건전성이 좋은 기업 등 12개 항목 전체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지난해 끊임없이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달려온 11번가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올 한해도 고객들에게 ‘커머스 포털’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혁신적인 쇼핑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