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너구리 코바늘 인형 클래스’ 런칭
상태바
클래스101, ‘너구리 코바늘 인형 클래스’ 런칭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2.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클래스 101은 24일 농심의 너구리 브랜드를 활용한 코바늘 인형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클래스 101이 특정 기업과의 콜라보로 진행하는 첫 ‘브랜드 클래스’로, 3개월 동안만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101원이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커리큘럼은 사슬뜨기, 원형뜨기 등 코바늘의 기본부터 3배 사나워진 너구리, 사랑에 빠진 너구리, 앵그리 RtA라면, 너구리의 단짝 다시마 등 총 6개 코바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는 클래스 101에서 코바늘 제작 클래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 시은맘이 진행한다. 시은맘은 그래픽 디자인과 코바늘 인형 제작 등 약 15년의 창작 경험 노하우를 기반으로 입문자와 중급자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자세하게 짚어준다.

주어진 클래스 101 브랜드 리드는 “저렴한 가격에 귀엽고 친근한 농심 너구리 캐릭터를 코바늘 인형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시간과 비용이 문제였던 수강생들 사이에서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 101과 농심은 브랜드 클래스 콜라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구리 코바늘 인형을 제작한 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농심’, ‘앵그리RtA’, ‘농심너구리’, ‘클래스 101’, ‘내손안의 너구리’ 등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글리터 쿠션 및 RtA 신제품 라면이 들어 있는 ‘앵그리 RtA 럭키박스’를 보내준다.

수강권과 코바늘 키트로 구성된 ‘올인원 패키지’를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앵그리 RtA’ 라면을 선물하는 이벤트는 클래스 오픈 30분 만에 마감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