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엘리닉은 자사 브랜드몰에서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높은 안전성의 LED 마스크로 인기를 얻어온 엘리닉은 보건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뷰티에서 헬스케어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출시된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는 코로나19·미세먼지·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4중 정전기 필터와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식약청의 ‘KF94’ 등급을 취득했다.

또 안면 굴곡에 맞는 3D 설계를 적용, 들뜸이나 빈틈없이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미세먼지와 황사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는 엘리닉몰에 신설된 ‘헬스케어’ 탭에서 인당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된다.

엘리닉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공중보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고객들의 안전한 생활을 돕기 위해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뷰티, 헬스케어 상품을 발굴해 대한민국 대표 홈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