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G마켓·옥션서 최대 45% 할인 판매​
상태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G마켓·옥션서 최대 45% 할인 판매​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2.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엘리닉(L.linic)은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해 신학기 맞이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엘리닉]
[사진=엘리닉]

오는 25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동시 진행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베이코리아의 대규모 할인행사이다.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엘리닉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기간 동안 최대 45%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20대부터 홈 케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졸업과 입학 선물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인 LED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한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독보적인 ‘안구 안전성’으로 주목받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하루 15분의 투자로 전문적인 수준의 홈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두피와 얼굴 미용을 동시에 케어할 뿐 아니라, 블루라이트를 일절 배제한 고품질·고사양 LED칩을 사용해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