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도 11번가서 바꾼다 ‘KCC글라스 입점’
상태바
창호도 11번가서 바꾼다 ‘KCC글라스 입점’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2.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KCC 창호 시공상품을 11번가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전자상거래기업 11번가는 KCC글라스가 입점해 3월 15일까지 KCC 창호 시공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25평형 기준으로 30% 할인한 649만원, ‘KCC 창호 베이직 거실외창 이중창’(가로 3.1m, 세로 2.3m) 상품은 25% 할인한 232만원이다.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엇보다 KCC글라스 본사에서 직접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져 믿을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하다. 상품 주문 시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고객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며 이후 KCC글라스와 시공 직계약을 체결한다.

만약 고객 변심으로 미계약이 발생하더라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해줘 고객이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시공도 KCC글라스 본사에서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해주는 ‘원데이 시공’을 제공한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담당은 “e커머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대표적인 무형상품인 인테리어 시공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또 기존 B2B 또는 가두 판매 대리점 중심이었던 인테리어 시공 시장이 B2C 시장으로 이동하게 됐다”며 “이번 KCC글라스 입점으로 어렵기만 했던 창호 교체를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됐고 이 같은 고객 지향 서비스를 올해 꾸준히 늘려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