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가 13일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을 마감한다.

모집은 △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휴먼학부(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실용학부(글로벌뷰티학과, 재난안전소방학과, 경영학과) 등 총 3개 학부 9개 학과에서 진행한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전문대학 졸업자 및 4년제 대학 2학기 이상 수료, 35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는 2학년 편입학으로, 4년제 대학 4학기 이상 수료, 70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는 3학년 편입학에 지원이 가능하다.

학생 선발은 수능이나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50%)와 학업적성검사(50%)로 진행하며 모든 전형절차는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입학을 희망하는 자는 건양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입학원서작성, 전형자료 작성 등의 절차를 거쳐 지원하면 된다.

모든 신ㆍ편입생에게는 1년간 수업료의 40% 감면 혜택이 있는 ‘건양인성장학금’이 지급되며,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자, 국가유공자(보훈), 북한이탈주민의 경우에도 다양한 교내장학금과 국가장학금 제도를 통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재영 입학홍보처장은 “이제는 평생직장 시대가 아니라 평생직업 시대이다. 4차 산업혁명이 불어닥치며 미래 직업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본교에 개설된 학과들은 그 수요에 부합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으며, 고령화 시대에 새롭게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비싼 등록금과 불확실한 미래가 걱정된다면 건양사이버대의 문을 두드려보라고 당당히 권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