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14일까지 2020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모집은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코칭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글로벌개발협력전공, 커리어코칭전공(신설), 국방융합관리전공(신설), 온라인커머스전공(신설) △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신설)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웹•문예창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음악치료학과(신설) 등 총 34학과에서 학과(전공)에서 이뤄진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지원서 작성은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하면 된다.

서울뿐 아니라 부산, 대구, 경기, 강원, 광주, 연무대, 인천, 분당 등지에 8개의 지역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는 2019년 대학알리미 기준 국내 사이버대학 중 교내 장학금 지원 1위에 선정됐고, 최근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성적우수자를 위한 성적장학금과 함께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다양한 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자, 전업주부, 농어촌거주, 전문학사, 만학도, 해외거주자 또한 특별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리더는 재학기간 내 일반학기 수업료가 30% 감면된다. 학사편입 전형, 산업체위탁 전형, 중앙부처 공무원위탁 전형 등을 지원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전형에 따라 최대 전액까지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이와 함께 재학생들을 위한 ‘커리어코칭 프로그램’과 고품질 스마트폰 강의 ‘SCU WAVE 4.0’, 빠른졸업을 지원하는 1년 4학기제, 국내외 유명인사의 특강 및 세미나, 학과, 지역, 스터디 그룹 등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인 전광호 경영학과 교수는 “서울사이버대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극대화하는 1:1커리어코칭, 학생 편의를 위한 맞춤형 1년 4학기제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생들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리도록 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많은 학생들이 서울사이버대의 품격있는 교육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