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이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와 함께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를 위해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유진투자선물이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와 함께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를 위해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이뉴스투데이 전상현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와 함께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5만원 상당의 금융투자교육원 이러닝 강좌 '사이버 해외선물옵션 이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는 해외선물 거래구조와 상품명세, 거래제도 등 초급자를 위한 내용과 해외선물 가격의 변동요인, 거래기회 파악, 리스크 및 자금 관리 등 해외선물 투자 시 알아야할 필수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이나 실제 투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진투자선물은 수강자들의 교육을 독려하기 위해 모바일상품권도 마련했다. 수강을 완료 한 교육생이 수료증을 유진투자선물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와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CME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데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투자선물은 오는 3월 31일까지 해외선물 대표종목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시카고상품거래소의 대표종목 33종 거래 시 지수종목 1.8달러, 에너지종목 2달러 등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무료 교육과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