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웬수들' 인연 박동빈-이상이 2년 열애 끝에 결혼
상태바
'전생에 웬수들' 인연 박동빈-이상이 2년 열애 끝에 결혼
  • 박병윤 기자
  • 승인 2020.02.0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박동빈과 이상이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이뉴스투데 박병윤 기자] MBC 일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가 결혼한다.

5일 방송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2년 여간 연애 끝에 오는 29일 결실을 맺게 된다. 결혼식의 주례는 '전생에 웬수들'에 함께 출연했던 안재모가 맡았다.

박동빈은 1970년 생으로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사랑했나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이상이는 MBC 30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울랄라 부부’, ‘환상의 커플’, ‘주몽’ 등에 출연했다. 이상이는 박동빈보다 11살 아래로 알려졌다.

이하는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입니다.
두 사람과 관련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월 29일(토)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에게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와이피플이엔티 소속인 배우 안재모 씨가 맡아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결혼 이후에도 늘 그래왔듯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두 사람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