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 회원 대상 캐시백·무이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 회원 대상 캐시백·무이자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2만원 캐시백 혜택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2.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TBX(Truck Bus Express)’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캐시백 및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BX 멤버십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택한 후 매장에 승인번호 입력을 요청하면 된다. 캐시백 금액은 결제 후 익월 KB국민카드로부터 현금으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은 지난 1월 출시됐다.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6개월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도 제공한다. TBX 멤버십 앱에서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을 다운받은 후, 타이어 교체 또는 정비 시 쿠폰을 제시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와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가입고객에게 지급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 [사진=한국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