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안내에 따라 인근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가하면 된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등 1명), 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2등, 3명) 등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시승 차량인 XC90은 첨단 안전기술을 집대성한 플래그십 SUV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파일럿 어시스트 II ▲시티 세이프티 ▲차선 유지 보조(LKAS) 등을 비롯해 ▲파노라믹 선루프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 공기 청정 시스팀(IAQS)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국내에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이 반영된 D5 디젤엔진과 T6 가솔린 엔진, T8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과 8단 변속기 조합으로 출시된다. 특히 7인승 모델을 기본으로 동급 모델에서 유일하게 4인승 옵션을 제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5년 또는 10만km 무상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XC90의 가격은 트림에 따라 8030만원부터 1억 3780만원으로 형성됐다.

[사진=볼보자동차]
[사진=볼보자동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