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봄을 맞아 아디다스가 2가지 스타일 디자인으로 출시된 아우터를 선보인다.

아디다스가 다가오는 SS20시즌을 맞아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쾌적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이쉘터는 비가 많이 내리는 도시 런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어반 느낌 디자인과 아웃도어 기술이 결합됐다. 트렌디한 감성 시티룩을 원하는 고객들에 맞춰 설계돼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방수 소재에 신축성 있는 캐리 스트랩과 3중 레이어 원단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한다. 패커블 기능으로 옷을 간편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어깨에 메는 숄더 스트랩으로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도 가볍고 편리하게 휴대 가능하다.

총 두가지 스타일로, 롱 기장의 ‘마이쉘터 레인 파카’와 숏 기장의 ‘마이쉘터 레인 자켓’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트렌치코트가 연상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이쉘터 레인 파카’는 넉넉한 기장으로 활동성이 좋은 오버 핏 실루엣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마이쉘터 레인 자킷’은 허리선에 떨어지는 길이로 캐주얼 하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이쉘터 출시를 기념해 30일 VIP 고객 행사를 시작으로 내달 1일까지 홍대앞 예술시장 인근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디스 이즈 마이쉘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을 대표하는 9팀 크리에이터들이 서울 도심과 스타일, 비, 마이쉘터를 주제로 한 예술 작품들을 전시하고, 송민호, 제이블랙, PH-1 등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벤트 참석 후 리플렛을 지참하고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 방문한 고객과 해당 매장에서 마이쉘터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 레인 파카’와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각각 35만9000원, 21만9000원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아디다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