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0년 필라이트 브랜드 광고 시작
상태바
하이트진로, 2020년 필라이트 브랜드 광고 시작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1.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발포주 필라이트가 본격적인 2020년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23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오는 4월 출시 3주년을 앞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년 신제품을 출시해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공략해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놀라운 맛, 가성비, 판매량으로 검증된 브랜드 강점을 물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시원‧상쾌하게 날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3형제’가 워터 탭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제품의 상쾌함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의 현욱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해 필리 캐릭터와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필리 댄스를 제작했다”며 “다변화 하는 주류시장에서 필라이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하여 2020년 필리를 중심으로 강력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