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론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론칭 프로모션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1.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2회에 걸쳐 각 3개의 미션을 달성하는 것으로 '위믹스'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회원가입 및 3시간 마다 제공되는 위믹스 토큰을 이용해 선물상자를 구매하면 각종 문자와 게임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플레이! 위믹스 네트워크(PLAY! WEMIX NETWORK)’ 문자를 모아 완성하는 빙고 미션, 게임토큰 보유량 미션, 신작 모바일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위믹스' 사전예약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KLAY) 20만개, 위믹스 토큰 400만개를 총 보상으로 제공한다. 

클레이는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암호화폐다. 현재 위메이드트리는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신작 '크립토네이도 for 위믹스'도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NFT 아이템, 골드, 게임토큰을 선물하고 게임 정식 오픈일에 지급된다. '크립토네이도 for 위믹스'는 위메이드트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방치형 RPG다.

위메이드트리는 '크립토네이도 for 위믹스'에 이어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위믹스’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향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윈드러너 for 위믹스’, ‘캔디팡 for 위믹스’, ‘에브리타운 for 위믹스’를 비롯해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위믹스’, ‘터치파이터 for 위믹스’, ‘전기 모바일 for 위믹스’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위믹스’는 복잡한 진입 과정을 요구하던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들과는 달리 구글 로그인을 통해 한층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설계된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믹스’ 론칭 프로모션 및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믹스 월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