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20꽃박람회' 자원봉사자 150명 모집...시민이 주인인 행사 개최
상태바
고양시, '2020꽃박람회' 자원봉사자 150명 모집...시민이 주인인 행사 개최
  • 이배윤 기자
  • 승인 2020.01.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시]
[사진=고양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개최되는 2020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활동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총 모집 인원은 150명 내외로, 자원봉사 포털에 가입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정의 지원서를 작성하여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로 2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3월 중순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호수공원 종합안내소, 셔틀버스 승하차장, 수유실, 동물보호센터 등과 원당화훼단지 안내소, 견학 농가 등 행사장 전방위에서 활동하게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자원봉사자를 시작으로 검표, 행사장 운영 등을 담당할 행사 운영인력을 차례로 선발하여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국제적인 행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자부심을 심어주는 행사로 개최할 것이다.

현장에서 관람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맞이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꽃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2020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일간 호수공원은 “고양, 꽃으로 세계를 만나다”, 원당화훼단지는 “원당, 꽃으로 변花하다”를 주제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