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문경시새마을회는 20일 오전 10시 30분 문경시새마을회 2층 회의실에서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문경시새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올해 주요 사업으로 사랑의 집 고쳐주기, 범시민 선진질서운동, 한 자녀 더 갖기 운동,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와 연탄 보내기 운동, 숨은 자원 모으기, 깨끗한 문경 만들기, 독서생활화 운동 등 2019년 사업추진실적 보고 및 감사보고에 이어 세입 세출 결산, 2020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 안건에 대해 심의 의결하고 "새마을가족 모두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 행복한 문경"을 만들기 위한 새마을운동 추진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한편 고윤환 문경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 현장의 최일선에서 활동하시는 새마을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더 잘합시다 문경운동’일환으로 새마을 환경정비의 날, 범시민 선진질서 운동 등 문경만의 특색 있는 새마을 운동을 지속 추진해 전국 최고의 모범 도시 문경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했다.

또한, 박원규 새마을회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크고 작은 새마을사업에 열심히 활동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올 한해도 더 살기 좋은 도시,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문경 건설을 위해 나눔·봉사·배려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