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국타이어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축구 팬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한국타이어는 20일 스페인의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 시즌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이상훈 전무와 레알 마드리드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 (Florentino Pérez)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은 지난 17일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Santiago Bernabéu)’에서 조인식을 열고 이 같이 합의했다.

2022-2023 시즌까지로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한 한국타이어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중앙 전광판에 브랜드를 노출시키게 된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레알 마드리드 팬에게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스페인 최상위 축구 리그 ‘라리가(LaLiga)’와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Copa del Rey)’를 포함 레알 마드리드가 출전하는 수많은 경기에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6년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하고 2016-2017 시즌부터 전 세계 축구팬과 고객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였다. 현재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자료]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 마케팅 파트너십 2022-2023 시즌까지 연장 2
[사진=한국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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