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여성 패션 온라인 스토어 ‘우신사’가 글로벌 모델 아이린과 함께한 패션 스타일 화보 ‘우신사×아이린(WUSINSA × IRENE)’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우신사×셀럽’ 화보 첫 프로젝트다. 우신사는 올 한해 자신만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셀러브리티와 함께 매월 화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첫 번째 뮤즈 모델 아이린이 5개 우신사 브랜드와 함께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아이린은 스타일 아이콘다운 여유로운 포즈와 함께 다양한 의상과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날염 패턴 터틀넥 티셔츠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룩, 소재와 길이가 독특한 스커트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엘레강스 룩,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내는 블라우스와 사랑스러운 패턴 카디건이 한눈에 돋보이는 러블리 룩, 특별한 날을 위한 귀걸이와 팔찌,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 포인트가 더해진 러블리 룩까지 트렌디한 5가지 패션을 제안한다.

우신사 관계자는 “화보 속 아이린이 착용한 아이템을 우신사 스토어를 통해 마날 수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