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SK매직이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식기세척기를 선보이며 국내 시장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SK매직은 오는 22일 세척·건조·보관 기능을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R0P, 19C0P, 19C1P)’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 기능과 더불어 건조, 보관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세척수부터 남다르다.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은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고 SK매직 측은 설명했다.

건조 기능이 향상됐다. 자동으로 문이 여닫혀 세척 후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집안 내 발생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는 건조 시간을 단축한다. 건조 후에는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두 시간 간격으로 작동해 자외선(UV)과 함께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공기로 환기 시켜 식기를 위생적으로 보관하도록 돕는다.

SK매직 관계자는 “우리나라 식문화에 최적화된 한국형 식기세척기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았다”며 “지난 34년동안 주방가전시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오는 28일까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3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등 총 5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