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덴비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감사전은 덴비의 인기 제품을 ‘원 플러스 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설 상차림에 주로 사용되는 밥 ∙ 국 공기, 새로우 보울, 플레이트 등이 포함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며, 증정품은 디자인 패턴에 상관없이 선택 가능하다.

또 19일까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달 한 달간 라면 라지 보울, 씨리얼 보울, 딥 누들 보울 등 이달의 제품 3종을 4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 3종 모두 국물 요리를 즐겨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떡국, 갈비찜 등 명절 음식을 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명절에 덴비와 함께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