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하이모는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2020년 경자년 새해 및 성금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최대 45% 할인 및 건강을 선물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하이생은 1월20일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큰 명절전’을 실시한다. 또한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를 비롯한 헤어케어 제품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월12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2020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올리면 20명을 선정하여 하이생 30포를 증정한다.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이고 몸에 좋은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여주는 하이생은 겨울철 면역력과 소화력이 부족한 부모님들을 위해 설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생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와 어느 해보다 일찍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균형을 잡으며 2020년을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