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 계양도서관은 1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도서관과 함께하는 ‘2020년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학습자 및 도서관 이용자들의 설문 조사를 기초로 독서 및 놀이학습 관련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7개 강좌로 구성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유아 대상 놀이영어 학습 ‘영어 그림책 놀이’ △초등학생 대상 바른 식습관 학습 ‘요리랑 동화랑’, 동식물의 겨울나기를 알아보는 ‘자연의 겨울 이야기’, 역사를 통해 철학을 이해해보는 ‘나는야 역사철학자’ △중학생 대상 ‘하브루타 토론놀이’를 운영한다. 또한 학부모 대상으로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는 ‘우리 가족 동영상 제작소’와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만들기 수업 ‘양말목 업사이클링’을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는 1월 6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모든 강좌는 수강료 없이 무료(재료비, 교재비는 학습자 부담)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