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전국 총 16개 SK주유소를 거점으로 전기차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SK에너지]
SK에너지가 전국 총 16개 SK주유소를 거점으로 전기차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SK에너지]

[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SK에너지가 SK주유소를 거점으로 전기차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군자동주유소, 대구 해바라기주유소, 충남 계룡신도시주유소, 제주도 에이스주유소 등 전국 총 16개 주유소가 이벤트에 참여한다.

SK주유소의 전기차 무료 충전 서비스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2주간 시행될 예정이다. 단 연초 여행 고객 증가를 고려해 제주도 지역 주유소는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참여한다.

SK에너지는 2023년까지 190개 주유소에 전기차 충전 시설을 갖춤으로써 전기차 시대에도 국내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 9월엔 다른 10개소에서 먼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SK에너지 전기차 충전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운전자라면 누구나 주유소 운영 시간 내에 무료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주유소를 비롯한 전국 전기차 충전소 위치는 SK주유소 전기차 충전 서비스 홈페이지를 비롯해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와 ‘EVwhere’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