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B]
[사진=SKB]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브로드밴드는 가수 정동하와 변진섭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B tv 라이브 홈서트’를 서비스 한다고 23일 밝혔다.

B tv는 가수 정동하가 28일 오후 6시 서울시 종로구 상명대 계당홀에서 갖는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를 실시간 중계한다. 또 변진섭이 같은 장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하는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도 역시 B tv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B tv 라이브 홈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콘서트를 즐기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등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가족들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SKB는 홈서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홈서트 구매자에 B tv TJ노래방 1개월 무료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정동하 친필 사인 CD ‘SKETCH’ 50장, 변진섭 친필사인 CD ‘드림 투게더’ 50장을 증정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고객의 세그먼트 분석을 기반으로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공동제작에 참여해 시간과 공간적 제약없이 집에서 따뜻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홈서트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B tv의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