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울주군수 이선호, 공동위원장 김태백)는 지난 19일 오후 4시 군청 알프스홀에서 협의체 위원, 관계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보고회에서는 대표협의체 및 실무협의체와 10개 실무분과, 12개 읍·면 협의체 위원들의 올 한해 활동사항을 공유하고, 지역사회보장 발전에 기여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앞장선 위원들에게는 표창수여 하는 등 지역복지공동체의 주체로써 자긍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됐다.

올해는 5개 군·구 울산지역대회 개최, 찾아가는 복지토크콘서트, 제8회 복지박람회, 민관협력 연수회, 협의체 위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 12개 읍면의 찾아가는 사회보장 서비스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이선호 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이 살아가는 희망을 얻을 수 있도록 소외된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따뜻하고 훈훈한 울주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