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 [사진=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 [사진=삼성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 색상의 사전판매를 20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네이버에서 실시한다. 공식 출시는 내년 1월 3일이다.

1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는 겨울에 내리는 순백의 눈을 표현한 색상으로 빛에 따라 은은한 광택을 내는 후면 글래스를 적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앞서 갤럭시 노트10 5G는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블랙, 아우라 핑크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다.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 모델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24만8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을 증정한다. 또 1월 한 달 간 갤럭시 노트10 5G, 갤럭시 노트10+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화이트 색상의 전용커버 2종’, ‘갤럭시 핏’ 중 원하는 상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전문 스튜디오 무료 촬영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