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전자랜드는 올해 식기세척기 판매량(지난 11일 기준)이 전년 대비 229%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식기세척기 판매량은 지속적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작년 하반기 식기세척기 판매량은 상반기보다 100% 증가했다. 이후 2019년 상반기 판매량은 작년 사반기보다 19% 올랐다. 올해 하반기 판매량은 상반기보다 214% 치솟았다.

전자랜드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편리미엄’을 식기세척기의 인기 이유로 분석하고 있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용어로, 소비자들이 노력과 시간을 아낄 수 있도록 돕는 편리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뜻한다.

전자랜드는 전국 120여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삼성전자, LG전자, SK매직, 쿠쿠전자, 밀레코리아 등 주요 제조사의 식기세척기를 판매하고 있다.

장유진 전자랜드 MD는 “최근 고객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에 지갑을 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제품의 구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한 달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전자랜드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서 합산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부가티 핸드믹서기 또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