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일바&아이디디자인은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열리는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깊은 영감과 감성을 토대로한 디자인가구들과 패브릭, 테이블웨어, 도자기, 플라워 등 홈데코용품들을 할인 판매할 예정으로 올해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은 가구뿐만 아니라 내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품까지 선보인다.

‘뉴욕(New York)’ 소파는 시트 부분이 새털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넉넉한 사이즈로 유러피안 오리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일바&아이디디자인의 가구들은 모든 홈퍼니싱 제품을 취향에 맞게 주문제작할 수 있으며, 색상과 디자인 등 개인의 취향과 기존 인테리어를 감안해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일바&아이디디자인의 SNS계정(@IDdesign_korea)을 팔로우하고 서초동에 위치한 일바&아이디디자인의 매장을 방문하면 홈테이블데코페어 입장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바 관계자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은 1969년 론칭해 50년의 역사를 가진 덴마크 최대 가구그룹 일바의 수출형 브랜드로 아이디디자인코리아라는 법인으로 국내에 진출했으나 아이디디자인이 일바에 통합되면서 2020년부터는 일바로 브랜드명을 통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