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하라”… 이뉴스투데이 비전포럼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20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하라”… 이뉴스투데이 비전포럼 성황리 개최
  • 안경선 기자
  • 승인 2019.12.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이뉴스투데이(대표 방두철)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이뉴스투데이 비전포럼 – 2020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하라’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밀레니얼 세대와 건전한 공감과 소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정부·업계·학계 전문가들과 함께 성공사례와 대응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두철 이뉴스투데이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이전의 사고방식으로는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기 어렵다.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사고로 그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며 “오늘 자리가 밀레니얼 세대에 대해 이해하고 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축사자로 참석한 이승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정책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의 주요 계층으로 주목받는 밀레니얼 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이번 포럼은 매우 뜻깊은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포럼에서는 김해원 이화여대 특임교수, 이덕희 천안시청 홍보팀장, 강현정 LG유플러스 선임, 김용태 THE SMC그룹 대표, 전소영 롯데월드 커뮤니케이션팀장, 최우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정책과장이 연사로 참석해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소개 및 특징과 이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과 기관들의 마케팅 우수사례, 정부의 정책 방향 등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