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 8일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 대상' 수상
상태바
서초구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 8일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 대상' 수상
  • 이배윤 기자
  • 승인 2019.12.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안숙 위원장 [사진=서초구의회]
김안숙 위원장 [사진=서초구의회]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서초구의회 김안숙 행정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은 8일 오후 3시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는 국가를 위해 힘써온 창조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인물을 찾아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이를 널리 알려 사회적 귀감이 될 수 있는 자를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

김안숙 위원장은 해당 지역구에서 내리 3선을 한 중진의원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과 소통해왔다. 무엇보다 안전한 도시 서초를 만들기 위해 여성범죄 예방, 방범 봉사단체 활성화, 우범 지역 CCTV증설 등에 앞장선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에 선정되었다.

김안숙 위원장은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오늘의 영예로운 상은 앞으로 더욱 노력하라는 주마가편(走馬加鞭)의 격려로 여기고 각종 재해, 재난, 범죄로부터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각별히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