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엄마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매일아이닷컴에서 마련했다.

매일유업이 국내 최대의 임신 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매일아이 이벤트는 19년~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1일~25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매일아이닷컴의 ‘럭키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석경품 응모’ 버튼을 눌러 참여하면 된다. 경품은 프라엘 LED 마스크, 물걸레 로봇청소기, 미니 공기청정기, 록시땅 핸드크림, 케이크, 치킨, 맘스앱솔루트 등 엄마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선물로 구성했다.

‘설레는 그림책’ 나눔 서비스는 아이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책 4종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15일까지 매일아이닷컴 체험단 페이지에서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림책을 주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선정 도서는 나랑 친구할래?, 파랑오리, 새로운 가족, 엄마가 달려갈게 총 4종으로 우정과 가족을 다룬 따뜻한 그림책이다.

그림책을 받고 개인 SNS에 필수 해쉬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따수미 난방텐트, 디즈니 취침등, 상하목장 세트 등 추가 선물도 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아이닷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아이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함께 엄마도 행복한 선물을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가족의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