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쌓아두기만 했던 연차를 ‘뿌시러’ 떠나는 여행.

제주도든 해외든 비행기를 타고 가는 여행이면 떠나는 설렘보다 먼저 면세 쇼핑 생각에 가슴이 뛴다. 마치 투 샷 아메리카노 마신 듯. “지름신이여 어서 오세요.”

사실 딱히 사고 싶은 것이 없어도 퇴근길에 괜히 온라인 면세점 한번 열어보고, 잠들기 전에 또 한 번 슬쩍 ‘살만한 게 있나’ 둘러보기 마련. “내가 선글라스가 필요하지 않았나?” “아, 바를 립스틱이 없었잖아 참”이러면서.

이왕 면세에서 지를 거면 싸게 사자. 그대의 이동통신사가 할인권도 주고 면세점 회원 등급도 올려준다. 알면 싸게 사고 모르면 그냥 사는 이통사 할인 혜택, 지금부터 소개한다.

SK텔레콤 관계자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올프라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SKT]
SK텔레콤 관계자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올프라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SKT]

◇온·오프라인으로 할인 혜택 대방출… 면세점 VIP 멤버십으로 모십니다

SK텔레콤 회원은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면세점 회원 승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는 SKT 사용자 모두에게 제휴 포인트를 준다.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 포인트 18달러,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 포인트 30달러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은 이어진다.  SKT VIP·골드 회원에 면세 물건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 주고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권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한다. SKT 실버 회원에게는 롯데면세점에서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실버 멤버십을 발급해 주고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SKT 회원은 신세계면세점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VIP·골드 회원이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 신세계면세점 통합 골드 멤버십을 적용받고 1%(실버 회원은 0.2%) 월 2회 할인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VIP·골드 회원에 신세계면세점 통합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 준다. 또 SKT 사용자 모두에게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과 스마트선불권 1만원을 증정한다.

KT 사용자도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롯데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는 골드 등급 이상 KT 사용자에 롯데 인터넷면세점 퍼플 멤버십을 적용해 준다. 또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18달러를,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30달러를 증정한다.

시간이 없어서 온라인 매장을 방문 못 했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해 준다.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KT VIP·골드 회원에 롯데면세점 골드 멤버십, 실버·일반 회원에게 롯데면세점 실버 멤버십을 적용해 준다. 또 모든 KT 사용자에 200달러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KT 사용자를 위한 신세계면세점 할인도 눈여겨보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는 KT VIP·골드 회원에 신세계면세점 골드 통합 멤버십 부여(3년) + 온라인 레벨3 부여(2년) + 구매액에 따라 최대 9만원 적립금 증정 혜택을 주고 실버·일반 회원에는 구매액에 따라 최대 9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KT VIP·골드 회원에 1% 추가 할인, 실버·일반 회원에 0.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VIP·골드 회원 최대 13% 할인, 실버·일반 최대 6%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KT VIP·골드 회원에 신세계면세점 통합 골드 멤버십을 3년간 적용해 준다.

LG유플러스는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 인터넷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할인 혜택을 준다.

우선 롯데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18달러,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30달러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면세점 멤버십 승급,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LG유플러스 VIP+·VVIP·VIP·다이아+·다이아·골드+·골드 회원은 롯데면세점 골드 멤버십, 실버·일반+·일반 회원에 롯데면세점 실버 멤버십을 적용해 준다. 선불카드 혜택은 명동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김해공항점, 제주점에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는 LG유플러스 VIP+·VVIP·VIP·다이아+·다이아 회원에게 상시 1% 할인해 주고 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회원에게는 상시 0.2% 할인해 준다.

또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LG유플러스 VIP+, VIP, VVIP, 다이아몬드+ 회원에 신세계면세점 골드 회원 멤버십을 적용해 주고 전 회원에게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1인 월 1회)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