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연말 맞이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상태바
후지필름, 연말 맞이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이달 한달 동안 후지필름 스튜디오 포인트로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인스탁스 등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후지필름]
[사진=후지필름]

이번 ‘포인트 클리어런스’는 포인트 구매 대상 품목을 기존 액세서리에서 카메라와 렌즈까지 넓혀 고객에게 연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적립 포인트로 카메라와 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1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다.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제품 구매 시, 2~6%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체험 프로그램, 시즌별 매장 이벤트 등을 참여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업계 유일한 무상 대여 서비스 ‘2박 3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만 하면 1,000 포인트를, 체험 후 2주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4%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3일부터 매주 주말 X-A5, 인스탁스 및 액세서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후지필름 스튜디오 블랙 위크’도 준비했다. 블랙 위크 진행 시 포인트를 활용하면 좀 더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포인트 클리어런스’와 함께 혜택을 강화한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과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데일리 미러리스 X-A7을 구매하면 전용 벨트백을 증정하며, 플래그십 미러리스 X-Pro3를 구매 후 정품등록 하면 △플래시(EF-X20) △외장하드(WD My Passport SSD 512GB) △정품 가죽 케이스(BLC-XPro3)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또 대형 포맷 미러리스 GFX50S와 50R,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 데일리 미러리스 X-T30, GF렌즈 8종 구매 후 정품등록하면 캐시백을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옥인 후지필름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을 하고자 그 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높은 만족감은 물론 혜택까지 폭 넓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