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겨울철 수납 고민' 해결사 된다…가구 추천부터 솔루션 제공까지
상태바
한샘, '겨울철 수납 고민' 해결사 된다…가구 추천부터 솔루션 제공까지
한샘몰, 릴레이 타임 특가 등 '수납가구 전문관'서 특가 이벤트
  • 윤진웅 기자
  • 승인 2019.12.0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여명의 고객으로부터 선택받은 '아임빅 슬라이딩'. [사진=한샘]
3만여명의 고객으로부터 선택받은 '아임빅 슬라이딩'.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두꺼운 의류와 침구류 등 수납 고민이 늘어나는 겨울철, 한샘몰이 진행하는 '수납가구 전문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효율적인 수납을 자랑하는 가구 추천은 물론 솔루션까지 제공해서다.

한샘은 4일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수납가구 전문관’ 행사를 열고, 수납이 필요한 공간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과 더불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베스트 상품들을 12월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37% 할인된다.

사은품도 있다. 예를 들어 베스트 옷장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다용도 칸칸트레이와 보조 옷걸이봉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샘베딩과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를 구매하면 SOLE 공간 활용 바스켓을 준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특가상품을 공개하는 릴레이 타임특가 할인 혜택도 있다. 이를 통해 한샘의 인기 수납 가구를 최대 39%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혜택도 크다.

한샘은 리뉴얼 출시한 ‘아임빅 슬라이딩’을 최대 30% 할인하고, 루이스 햄퍼까지 얹어준다. 또한, 포토상품평까지 작성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만원권)을 준다.

또한, 창문 아래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더블유 드레스룸 낮은장'은 출시 기념으로 최대 30%를 할인한다. 마찬가지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세트로 구성하면 좋다.

아임빅 슬라이딩을 아임빅 침대와 함께 구매하면 15만원 할인, 더블유 드레스룸 낮은장을 세트로 사면 아일랜드장을 반값에 제공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각기 다른 공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수납가구를 한눈에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