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19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29일이 시작되는 밤 12시 자정부터 12월 2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닥터마틴, 탑텐, 커버낫, 키르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스컬프터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30일, 1일 양일 간 스페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에는 ‘블프 럭키박스’ 행사를 실시한다. 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이벤트로, 판매가 대비 5배 이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참여 브랜드는 아디다스, 반스, 무신사 스탠다드, 푸마 등이다.

이어 1일에는 역대급 한정판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니커 래플 이벤트’를 오픈한다.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나이키 에어포스1 오프화이트’ 등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 스니커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된 스니커들을 시간대별로 한 켤레씩 공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4일 내내 시간대별 파격적인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하루 특가’도 운영한다. ‘블프 스페셜’에는 휠라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출시 ‘바리게이트 XT97 블랙’은 43% 할인된 3만9000원,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는 25% 할인 판매하는 등 올 한해 가장 인기 많았던 상품들을 더욱 특별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무신사 인기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최대 98% 할인돼 가격적 이득은 물론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