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SSG닷컴은 서울에 이른 한파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기습한파가 전국을 강타하자 숏패딩·롱패딩 등 겨울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은 시기와 유행보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할인 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웠다. 

우선 뉴발란스 여성용 ‘리버서블 구스 롱다운’을 25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리버서블 구스 하프다운’도 36% 할인해 판매하며 모두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실시한다.

이 외에도 나이키 ‘스포츠웨어 다운 파카’를 36% 할인한 23만7000원에, ‘조던 윙스 다운 파카’는 19만2000원에 판매한다. ‘휠라(FILA)’ 헤비 벤치 롱다운은 20% 할인한 10만4000원에 선보인다.

한편, 올해는 귀여운 느낌을 주는 플리스가 가을부터 인기를 끌며 겨울 패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플리스는 부담 없이 가볍게 걸칠 수 있어 2019 F/W(가을겨울) 시즌에 급속도로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현재 SSG닷컴에서는 컬럼비아 ‘뽀글이 플리스 자켓’을 20% 할인해 8만원대에 판매 중이며 챔피온 ‘보아플리스 자켓’도 15% 할인된 1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올해 겨울철 패션 트렌드와 고객 구매 패턴을 고려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