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 ‘리니지2M’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방식이다. 먼저 무기 강화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최고 강화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마일리지 1000만원을 지급한다.

3강 달성 시 리니지2M 전용 2000원 할인 쿠폰과 최초 7강 달성 시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을 지급한다. 강화 이벤트에는 강화 주문서 1장이 소모된다. 리니지2M 거래 카테고리 내에서 거래 완료 시 또는 강화 이벤트를 SNS에 공유 완료 시 강화 주문서가 지급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리니지2M 혈맹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아이템베이 리니지2M 혈맹 랭킹전 이벤트 페이지에 혈맹을 등록한 뒤 혈맹원이 리니지2M 거래 완료 시 1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혈맹원이 혈맹 랭킹전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 시 소속 혈맹에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혈맹에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 경품이 지급 된다.

아이템베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리니지2M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은 “국내 모바일 게임 사상 최대의 사전 예약을 기록한 리니지2M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리니지2 온라인 중개 거래가 가장 많은 아이템베이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니지2M 유저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