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Compact 16' 신제품 출시
상태바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Compact 16' 신제품 출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1.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에프티]
[사진=제이에프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제이에프티는 저스트포그 신제품 ‘Compact 16’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ompact 16’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이미 해외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코튼코일 시리즈의 대용량 모델이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1400mAh의 높은 배터리 용량과 3단계 가변 전압 기능을 탑재해 더욱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을 갖췄다.

또한 △쇼트방지 △과열방지 △과방전방지 △과충전방지 △과전압충전방지 △온도보호 등 총 6가지 배터리 보호기능을 장착해 사용 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더 간편하게 전자담배 용액을 리필 할 수 있도록 상부주입 방식을 채택했다.

‘Compact 16’은 CE, RoHS 인증(EU판매를 위한 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 규제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Tobacco Product Directive)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쳤다.

EU-TPD는 유럽에서 시행중인 전자담배 규제 정책으로 단순히 전자담배를 금지하기보다 소비자들에게 품질이 보장된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니코틴 레벨 테스트, 유해물질 배출물 테스트 등을 통과한 제품만이 EU-TPD에 등록돼 판매 허가를 받을 수 있다. 

제이에프티는 ‘Compact 16’의 해외 주문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이사는 “제이에프티는 고객 및 제품의 안전성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소비자들이 저스트포그의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