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점의 집합이 선이 되듯, 하루하루 벌어지는 일들이 모여 역사가 됩니다. 개별적으로는 큰 의미를 갖지 못했던 사건, 사고들이 훗날 역사적 의미를 부여받기도 합니다. 이에 이뉴스투데이는 훗날 문재인 시대를 돌아볼 때 참고 자료가 될 <문재인 정부 D+α>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이 코너에는 ▲국내 정치 ▲외교 안보 ▲경제 ▲사회 문화 등 4개 분야에서 일어나는 문재인 정부 관련 주요 뉴스들을 일지 형태로 요약 정리해 게재합니다. 문재인 시대 비망록이라 할 수 있는 이 코너가 독자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청와대]
[사진=청와대]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문재인 대통령은 18일 공식 일정 없이 ‘국민과의 대화’를 준비했다.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MBC에서 100분간 방송되는 이번 ‘국민이 묻는다, 2019 국민과의 대화’는 공개회의인 타운홀(town hall)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국민 패널 300명과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청와대는 국민의 소통창구로 공식 모바일 앱 ‘대한민국 청와대’를 출시했다.

청와대 앱은 팩트체크 및 왜곡‧허위조작 정보, 가짜뉴스에 대한 팩트체크 자료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하며 스마트폰의 알림 기능을 통해 대통령 소식, 연설문, 청와대 브리핑 등 소식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