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을 앞두고 다이소가 엘사와 안나 등 캐릭터를 담은 ‘겨울왕국2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뷰티 소품은 가발 머리끈과 포인트 헤어핀, 목걸이·반지 세트로 ‘겨울왕국 2’ 엘사로 변신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여자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 스타일링을 돕는 소품으로는 헤어브러시와 헤어롤, 손거울 5종을 준비했다.

겨울철 따뜻한 일상을 도와주는 패션 아이템도 선보인다. 올라프 캐릭터의 아동용가방과 방한장갑, 털모자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겨울철 관리를 위한 세안스펀지와 냉온찜질팩이 있다.

주방·인테리어용품도 내놓았다. 캐릭터 테이블매트와 실리콘뚜껑 머그컵, 코스터는 주방에서 세트로 활용하기 좋다. 텀블러와 보온병은 원터치 디자인으로 휴대하며 사용하기 편하다. 쿠션감이 좋은 메모리폼 발매트와 기모 거실화를 갖췄으며,

엘사와 올라프 캐릭터를 입힌 쿠션 2종은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아동용 상품은 교정젓가락과 수저포크세트 등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겨울왕국2가 개봉 일주일 전부터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인기가 높다”며 “1편도 캐릭터 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고 2편 개봉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다이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