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수 코리아나 대표 “31주년, 지속적인 R&D투자로 산업 발전 선도해야”
상태바
유학수 코리아나 대표 “31주년, 지속적인 R&D투자로 산업 발전 선도해야”
3일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 부문 대통령표창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1.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코리아나 창립 31주년 기념식에서 유학수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코리아나]
14일 코리아나 창립 31주년 기념식에서 유학수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코리아나]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14일 광교 사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 등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31주년 창립 기념사를 통해 “이달 코리아나는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과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서스테이너블 부문 위너’를 동시 수상했다”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한 활발한 연구개발 전개로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코리아나 오늘이 있기까지 힘써주신 고객과 모든 임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에 힘써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1988년 설립된 코리아나 화장품은 △고객만족 △정도경영 △명품주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의 토종 기업으로 올해 31주년을 맞았다. 송파기술연구원, 자체 화장품 공장을 통해 연구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문화경영 및 사회 공헌활동으로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코리아나미술관, 식물원 등을 운영하며 친환경 문화, 뷰티 문화의 가치를 공유, 전파하고 있다.

이번 창립 31주년 기념식에서는 코리아나의 발전을 위해 애쓴 사내외 임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며 총 3개 부문에 걸쳐 시상식을 가졌다. 우수 협력업체에 시상하고, 10년 근속자 11명, 20년 근속자 12명에 장기근속상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