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국제 공인 외국어 회화시험 ‘오픽(OPIc)’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2007년부터 시작한 ‘오픽(OPIc)’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7가지 어종에 대한 회화 능력 시험으로, 국내 1700여개 기업 및 학교에서 활용되고 있다. 오픽은 2030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스펙 관리의 주요 지표로 자리 잡으며, 누적 250만명이 응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오픽 응시료를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오픽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해준다.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삼성카드는 5000원, 기타 전 카드사 3000원 즉시할인 해주고, 스마일캐시 2000원도 적립된다. 또한 오픽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0.5%(최대 5천원)가 스마일캐시로 자동적립 된다.

김선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장은 “전방위적으로 전략적 제휴를 확장해 온 스마일페이가 이번에는 교육 브랜드와 손잡고 2030 세대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더 많은 교육 브랜드를 아우르는 이용 경험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