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PEUTEREY)’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000여개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오스피릿’의 국내 유치를 위해 1년간 공을 들였다. 국내에는 아직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를 물색한 결과,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유통 채널과 판매 노하우, 기존 브랜드 콘셉트 유지 등을 내세워 ‘페트레이’ 그룹 관계자들을 설득한 끝에 국내 유치에 성공했다. 이완신 대표는 롯데백화점 재직 당시, ‘페트레이’ 브랜드를 입점 시킨 경험을 살려 적극적으로 지원했으며 지난 8월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도 직접 참석했다. 

16일 국내 첫 선보이는 ‘지오스피릿’ 구스다운은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社의 더블페이스 원단(두 장의 원단을 하나로 이어 만든 원단),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다운 생산업체 미나르디社 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최상급 모피만을 취급하는 유럽 사가퍼(Saga Furs)의 폭스퍼(여우털)를 사용했다. ‘롯데아이몰’과 모바일 앱으로 방송 전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가로 제공한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가치소비 확산으로 프리미엄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영역을 여성 의류 중심에서 남녀 공용, 남성 상품으로까지 확대하고,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등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