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거제 장평. [사진=한화건설]
포레나 거제 장평. [사진=한화건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화건설은 14일 경남 거제 장평동 337번지 일원에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 아파트 ‘포레나 거제 장평’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로 이 중 26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84㎡A 195가구 ▲84㎡B 45가구 ▲99㎡ 22가구로 지어진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거제에서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장평동의 핵심부에 있어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또 기존 조합원을 포함한 입주 예정자들의 요청에 따라 한화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다.

직주근접 단지로서의 가치도 높다. 최근 활발한 선박수주로 거제 시장의 부활을 기대케 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도보거리에 있다. 조선업 수주 회복과 함께 포레나 거제 장평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할 전망이다.

한화건설 송희용 분양소장은 “포레나 거제 장평은 장평동 핵심입지일 뿐 아니라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새 브랜드에 걸맞게 이전과는 다른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나 거제 장평의 견본주택은 경남 거제 상동동 202-1에 있다. 분양가는 3.3㎡당 860~960만원대로 책정됐다.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