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데님레깅스 [사진=안다르]
안다르 신세경 데님레깅스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안다르가 ‘신세경 데님레깅스’를 출시하고 12일 오전 10시부터 30%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이날 데님레깅스 홍보를 위해 캐시슬라이드와 OK캐쉬백 앱에서 초성퀴즈를 실시한다.

오퀴즈 오후 8시 문제는 " “ㅅㅅㄱ ㄷㄴㄹㄱㅅ, 오늘만 추가할인!”이다. 정답은 '신세경데님레깅스'다.

오후 6시 문제는 "ㅅㅇㅇ ㅅㅇㅇ 단 하루, 선착순 112명에게만 드리는 깜짝 선물!"이다. 정답은 '십일월십이일'이다.

오후 5시 문제는 "안다르 베스트 제품을 최대 ㅇㅅㅇㅍㅅㅌ 할인받는 위클리 타임세일"이다. 정답은 '오십육퍼센트'다.

오후 4시 문제는 "ㅇㄷㄹ ㅍㅊ ㄱㅂ ㄹㄱㅅ 구매하면, 선착순 112명에게 숏 레그 워머 증정!"이다. 정답은 '안다르포츠구부 레깅스'다. 

오후 3시 문제는 "오늘 출시된 안다르 신상, 24시간만 최대 ㅅㅅㅍㅅㅌ할인!"이다. 정답은 '삼십퍼센트'다.

2시 문제는 "신세경 데님레깅스, ㅇㄴㅁㅊㄱㅎㅇ!"이다. 정답은  '오늘만추가할인'이다. 

글자를 붙여서 입력해야 하고, 정답을 맞추면 100포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사진=OK캐쉬백·캐시슬라이드]
[사진=OK캐쉬백·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퀴즈는 "ㅇㅅㄱㅇㄷㅂㅇㄱㄱ를 허문 NEW 데님 포츠레깅스 출시!"이다. 정답은 '일상과운동복의경계'다.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제공한다. 

신세경 데님레깅스로 명명한 데님 포츠 레깅스 9부는 돌로 문지른 것과 같은 스톤 워싱 기법을 활용 제작했다. 바이커 진과 같은 무릎 부분 주름 디자인을 통해 신축성을 높였다. 심리스 공법으로 불필요한 것은 최소화했다.

12일 이 제품 구매시 선착순으로 112명에게 숏 레그 워머를 증정한다. 발등과 발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에 멜란지 니트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이다. 

또 신세경 데님레깅스뿐 아니라 집업재킷, 워머, 롱슬리브 등 신상 총 15종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데님 레깅스는 데님 팬츠를 입은 듯하지만 데님 팬츠보다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며 “일상과 운동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제품”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